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 단장의 미아리고개 (듣기/가사/라이브) - 음악추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4:44


    미아리 눈물 고개 님이 넘은 이별 고개의 화약 연기 앞을 감추고 헤맬 때 댁은 철사 사슬로 양손 묶인 채 돌아보고 맨발로 절도하며 끌려간 이 고개야 원망 많은 미아리 고개-내레이션-당신네 댁은 지금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어린 용구는 오늘 밤도 아버지를 그리며 방금 전에 잠들어 버렸습니다."동지의 긴 밤, 북풍이 몰아칠 때 댁은 감옥살이에 얼마나 고생합니까"10년이 지나도 100년이 지나도 어떻게든 살아 돌아오세요.아버지~아버지를 그리워하고 신파는 잠을 자고 동지의 긴 밤, 북풍 이야기를 몰아칠 때, 집에서는 감옥 생활이 얼마나 고생 칠로 50년이 지나 백년이 지나도 살아만 돌아와서는 서울을 극복한 이 고개, 상당히 많은 도미 아리 고비


    이번에 포스팅할 곡은 송가인 씨의 '단장의 미아고개'라는 곡인데요.이 곡의 원곡은 1956년 가에 용사마가 발표한 곡으로 앞으로 많은 가수들에 화장을 한곡으로 우리 본 인 라의 뼈아픈 시절을 다룬 곡이다 슴니다.명불허전 송가인이 그 느낌을 살려 부른 단장의 미아고개.


    >


    심수봉과 김연자씨를 비롯해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곡이고, 원곡은 이혜영씨가 불렀던 곡입니다.미스트로트로 한창 이름을 날렸던 송가인 씨가 이 곡을 부르면서 많은 분들이 '송가인'이라는 내용을 많이 쓰셨어요.이 곡은 korea전쟁 그 당시 어린 딸을 잃은 작사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일 950년대 후반에 발표된 많은 전쟁 관련 가요 쥬은데표작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의 공감을 산 음악입니다.애절한 가사가 그 당시 그 당시 그이츄그와심리울 고스란히 담아낸 곡일 가사 1프지앙아식에 한이 서려 있는 같은 상념이 드는 곡입니다.


    송가인 님이 부르신 "단장의 미아고개"에서 가운데에 나레이션이 들어갈 때 얼마나 슬프고 가슴 아팠는지.. 그때 시절을 보내신 분들이 물었을 때 얼마나 가슴 아픈지 생각하는 music이었던 것 같아요.가사만 들어도 그때의 그 상황이 잘 표현되어 듣다 보면 영화처럼 그때의 상황이 그려지고 너희도 가슴이 아프고 눈물이 나는 music입니다. 송가인씨가 부른 "단장의 미아고개"를 꼭 감상해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