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과 조국 예기 8 - 시과인리오 하나막 하나장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54

    현재 진행 중인 '조국의 첫이 수사'은 현 문재인 정권 20년 집권 시나리오의 하나에 한매의 실패를 기록 중이던 민주당 정권 20년 계획은 이해찬의 당 대표의 구호로 시작되었습니다. 20하나 8년 7월이었다 그는 "국민의 정부 참여 정부의 한 0년간의 정책이 뿌리를 못 내린 경험을 했습니다. 20년 정도의 집권할 계획을 잘 만들어 실천하고 가야 한다고 타이르겠습니다"라는 것이었다 그 후 그는 민주당 당권을 쥐고 있고, 실제로 민주당 20년 집권 플랜을 마련한 것이었다 그 스토리는 모르겠다. 최근까지 드러난 즉석은 집권 플랜의 시금석이 될 내년 총선 승리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 분명하다. 그 문제는 양정철씨에게 맡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치에궁야 그 최초의 뿔이 드러났지만 조국 뭉지에웅 20년 집권 플랜의 연장선상에 있다. 대통령이 전면에 나서 지휘하는 것도 어떤 시나리오를 연상시킵니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으로서는 오명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찰 개혁과 사법 개혁 완수를 위한 승부수로 결단이다. 아마 문 대통령은 후자의 의견을 피력할 검찰개혁은 문 대통령의 낡은 의견인 동시에 노심초사하는 국정과제다. 올해 초, 그러니까 20하나 9년 2월 하나 5첫 문 대통령은 국가 정보원 검찰 경찰 개혁 전략 회의를 주재했습니다. 그는 이 자리에서 "한국 정부에 들어 국정원 검찰 경찰에서 과거처럼 비난을 받은 권력형 비리나 정치권 유착 등 비리가 1발도 없었다"고 자평했습니다.


    >


    그렇게 나쁘지 않고 즉시 그 때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에서는 즉시 문재인 국가의 권력형 비리가 시한 폭탄을 폭발 직전에 있었다. 2018년 11월 241에 발발한 '버닝 숲 폭헹뭉지에'이었다 3개월이 지났지만 실체를 밝힐 수 없이 겉돌기만 했습니다. 경찰 간부가 개입한 것이 이유 1것이었다 운명의 장난 1인지 문 대통령은 3월 181버닝 숲을 시작으로, 김학의 뭉지에그와의 장자연 문재에 대해서 검찰과 경찰이 명운을 걸고 수사하라고 지시합니다. 황교안(쟈유데힝, 민국당 대표)과 조선 1발을 노린 계산된 수사였다. 그밖에도 노렸던 물고기는 빠지고, 황당한 윤모 총경이 걸린 것이었다.​ 그리고 마각의 1단이 나타난 것으로 이름 하고'경찰 총장'로 불리는 윤 모 총경이었다 검찰은 10월 71대략 11개월 만에 윤 모 총경에 대해서 구속 영장을 청구합니다. 그는 문재인 정권 초기 1년간 조국과 함께 근무합니다. 민정수석실에서 근무합니다라고 수석과 행정관이 친해지기는 어렵다. 조국과 윤모 총경의 연결고리는 청와대 근무 예고에도 큐브스(현 녹원씨앤에기)가 있다. 큐브스는 조국 펀드가 투자한 회사였다 경찰 고위 간부가 젊은 남녀의 아지트인 클럽의 이권에 깊숙이 개입한 사실을 대통령이 알고 내버려두지는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다행히 조국에 윤 총경은 단순한 직원이 아니었다. 그는 조국 펀드에 5천만원을 투자합니다.한편으론 알 수 없는 시냅틸리오를 만난다. 그런 윤 씨는 버닝썬 대표와도 옛 큐브스의 전 대표와도, 그래서 조국펀드의 조국과도 친하다. 그는 큐브스 정 대표로부터 뇌물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그 윤 총경은 다시 조국 1가가 조성한 펀드에 투자자로 개입되고 있다. 버닝상문재에서 윤 총경이 경찰총장으로 불린 이유도 알아챌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나쁘지 않은 미소로 찍은 사진이 모든 것을 예기해 주고 있다. 버닝 선의 강력한 배후 인물인 경찰 고위 간부가 청와대 민정 수석 1가의 펀드 투자자는 시 나쁘지 않은 시나리오가 만들어진다. 우연히 1? 아니면 윤 총경을 정점으로 버닝 쌍문 지에그와 조국 펀드는 다른 문재?


    >


    대통령이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다는 권력형 비리는 대통령 몰래 청와대 수석부터 행정관에 이르기까지 다시 경찰 고위간부 사이에서 뿌리를 내리고 있었다. 폭행 파동으로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든 기괴하기 짝이 없는 이 문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세상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었지만 좋지 않아 대통령만 알지 못했다. 대통령을 속이고 있었던 것이다 대통령을 속인 그들은 바로 대통령의 개혁을 수행하는 경찰 간부였다 경찰 간부가 그러니 무슨 개혁을 하겠나. 지금의 경찰이든 청와대가든 여당이건 아무런 잘못도 없이 리오라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적어도 더블 어민 한주 이 대표는 20년 집권 구상을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조국 법무부 장관이 나쁘지 않고 윤 총경은 20년 정권 때 나쁘지 않고 리오의 세부 실천 계획 수행하는 '일꾼'에서 '조국 펀드' 나쁘지 않는다'버닝 모리'은 실행 계획의 하부시 나쁘지 않고 리오였다 한다.


    >


    그런 상상을 뒷받침하는 한 장면이 있다.민주당 오용훙 의원이 3월 221대 국가의 질문에서 "버닝상 사고로 최초의 가해자가 치에승실의 조카로 알려진 인물"이라며 우이카료은을 제기한 것이었다 버닝 상사코울치에승실와 연계시키겠다는 1종의 정치적, 그리고 문이었다. 왜 여당은 사소한 클럽에서 발생한 우발적인 폭행 사고를 무리하게 '최순실 사고'로 정리하려 했을까. 이 장면은 간단히 넘길 사고가 아니다. 폭행 사고는 우발적이지만 그 강도가 출동한 경찰의 행동에서부터 윤모 총경의 개입에 이르기까지 경찰과 검찰 수사가 비정상적인 상황 등이 어떤 몸통에 뿌리를 두고 있는 게 아니냐는 지령이 내려오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니다.역시 한편으로는 유시민 작가가 거품을 안고 나오는 게 심상치 않다. 그와 여권에서는 1지에히융속욜 검찰 총장이 조국의 청문회 이전에 문 대통령과 사전 거래를 합니다.인지 윤 총장이 '조국을 사퇴하지 않으면 내가 사임하는 '로 했습니다 등의 시나리오가 쇄도했다. 과연 윤석렬은 유시민이 이 말대로 대통령과 대결해 조국에, 조국의 처정 경심에, 조국의 딸과 아들에게 절대적인 권력이었던가. 과연 과거 권력자에게 적용했던 수사의 강도와 비교가 되는 것일까. 이 말도 안 되는 전 와데발, 과연 밍쥬당발'융속욜 살인'시나리오는 왜 쏟아졌어 1? 과연 그것은 실제로 1? 시나리오 1?​ 1코너에서 외친다'조국 수호'란 무엇을 의미할까? 한정 행정부 다운 정부를 만들던 그들 역시한 조국 펀드, 정 교은심의 입시 비리이며 조국 1가의 이권 사업을 '수호' 한다는 이야기는 아닐 것이라고 믿고 있다. 조국을 수호하여 무엇을 얻으려는 것인지 분명치 않다. 그것이 사고인 정권의 집권 20년 드라마 1막 1장이라면 충분히 상상할 수 있는 시나리오이다. 유시민이 그만큼 거품이 꺼지고 이 말도 안 되는 논리를 만드는 이유도 설명할 수 있다. 그런 정치권력 차원에서 만들어내는 시나리오치고는 정교하지 못하다. 자네들, 성질이 급하고 사나워. 뭔가 정권 시나리오에 사고가 난 것 같다. 이들의 시나리오에 어떤 사고가 났을까.​ 그러나 극적 반전이 이뤄지고 있는 1도 모른다. 청와대와 여당이 융속욜를 몰아 새우는 이유가 조국의 비리를 덮고 반전을 위한 카드 1경우다. 정 말 그렇게 기획된 시나리오라면 그 연출과 기획자가 누군지 몰라도 정권 20년을 할 자격이 있다. 놀랍게도 지금 벌어지고 있는 양상은 그런 시나리오대로 흘러가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윤석열은 이 얘기로 앞도 안 보는 '칼잡이'인가? 아니면 유시민의 이 말대로 정치검찰의 대부인가?


    >


    하지만 예기하고 있었다. 문제인의 개혁은 도대체 무엇을 위한 것인가? 개혁을 수행하는 사람이 이를 위한 개혁의 대상자였다. 윤모 총경이 그렇고 조국이 그렇다. 문 대통령은 그 때는 몰랐지만 제1요즘은 알고 있는데도 무조건 밀어붙이고 있다. 오로지 개혁 때문에?라는 사이에 나쁘지는 않다는 두 가지가 있어 어느 쪽도 서지 않은 국민은 혼란스러울 뿐이다.송가인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을 몰고 다닌다. 동서가 없고 왼쪽과 오른쪽이 없다. 전체를 통합하다. 전체는 그의 노래의 전에 흥분, 1프지앙 아가 된다. 송가인은 시냅치니까 리오는 필요 없다. 무대가 필요 없다.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모여들고 그녀의 노래 한마디에 위로받고 감동에 젖기 때문이다. 서민이 살아가는 진솔한 모습을 당신으로 나타내는 힘. 그건 꾸민다고 해서 안 돼. 송가인은 어디에 두어도 사람들이 모여들어 자리가 열린다. 시 나쁘지 않고 리오가 없으니 쉽고 소교은지하지 않은 1들이 일어나며 재미 있고, 그저 즐거워서 좋은 것이었다. 이에 대해 미스트로트 심사위원장인 장윤정은 송가인 씨는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응원이 많다. 가요사에 남는 가수입니다"라고 평가했다 1이 있다.유시민이 무조건 거품을 물고 나쁘지 않으면 윤석열 나쁘지는 않다, 여당이 만들어내는 최순실 나쁘지는 않다, 리오는 불 보듯 흥행 실패다. 현실에 발을 딛고 사는 장삼이사 국민에게 나쁜 것이 아니다 알리오가 통하지 않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