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약의 부작용-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5:08

    안녕하세요.꿈꾸는 다락방 여자입니다.날씨가 다시 추워졌어요.출근길, 예를 들어 외출할 때 따뜻하게 보온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말씀은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편인데, 어젯밤에 이웃들은 어떤 저녁을 드신 것 같지 않습니까.요즘 이야기로 보면 각종 모임이에요.과음으로


    >


    기름이 서울 식품과 패스트 푸드, 붉은 고기 등 기름지고 달고 고소한 소식품들을 많이 들어 내려지고 계시겠지만 이런 소식품들이 지나치게 체내에 들어갈 때 결국 우리의 혈액 속에는 기름 성분 이 넘쳐나쟈싱게 되고, 혈액의 흐름도 자기 바지도 혈관을 좁히고, 혈관 손상을 부르고 1우키묘, 결국에는 협심증 관상 동맥 질환, 고혈압, 동맥 경화, 혈관성 치매, 고혈압, 당뇨 등 수많은 생명과 직결되는 위험한 질환을 부르고 1우키는 고지혈증이 생성하게 됩니다.


    >


    최근에는 식생활 연습의 서구화 자신감, 수면부족, 스트레스 체육부족, 비만, 백경기 여성의 호르몬 변화, 당뇨 등 여러 원인에 의해 빠른 속도로 고지혈증 환자가 증가세로 거의 매일 입고 있는 상태이지만, 1단 고지혈증 진단이 내려지면 식생활 연습의 개선, 체육과 함께 고지혈증 약을 처방받게 됩니다.고지혈약의 대표로는 스타틴계 약물이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판되고 있습니다.


    >


    그럼 스타틴 계열의 약을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몸에는 어떤 부작용이 나오는 것일까요?한 간에 독성, 간 기능 저하 대략 sound식에서 한개 5~20Percent, 중간에서 70~80Percent정도 콜레스테롤이 만들었고 그 사이에서 콜레스테롤 합성에 관여하는 HMG-COA환원 효소의 활성을 막아잉 위적으로 콜레스테롤을 적게 생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사건은 우리 몸은 콜레스테롤을 통해서 세포 벽을 만들기 나, 호르몬을 만들어 내는 재료로 쓰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간의 기능을 저하시키다 보니 당연히 사이에서도 사건이 올 수밖에 없죠 2. 근육통 코지효루 약을 처방 받고 복용하고 두월 아니 보름 정도도 안 되에 가장 많이 호소하는 부작용이 당장에 근육통이라고 합니다 특별히 운동을 한 것도 아니고 타박상이 걸려인 외상이 있는 것도 아닌데 온몸 여기저기서 몸이 욱신욱신 쑤신다는 증상을 호소하는, 마사두번째,근육통때문에고지혈증약을가장많이중단합니다.


    >


    간세포에서의 콜레스테롤 합성을 차단하면 근육 세포막 내의 콜로스테롤 부족으로 감기처럼 전신근육통이 일어나는 것은 당연한 부작용입니다.더 무서운 것은 근육이 녹아내리는 횡문근 융해병도 생길 수 있다는 점이다.3. 복용 중, 백내장의 위험.4. 당뇨 5. 발기 부전6. 국제 사생 송 위험 7. 콜레스테롤의 25%, 뇌에 존재->인위적 결핍에 의해서 뇌의 인지 장애 8. 수면 장애 9. 기타 등등 ★ 고지혈증 약 복용시 그레이프 후르츠가 나쁘지 않쟈몽쥬스 다 함께 먹게 되면 혈중 내 스테 틴, 약물 농도를 상승되면서 부작용의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으므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것이다.


    약물 복용은 최선이 아니라 마지막 선택이어야 합니다.인위적으로 우리 몸의 장기의 기능을 조절하고 인위적으로 기지를 파괴하여 수치를 일시적으로 정상화할 수 있지만 그에 대한 대가는 그만큼 가혹하게 느껴질 것입니다.특히 고지혈증은 신선한 채소. 과하나 중심의 식이섬유밥 및 식생하는 습관의 변천과. 규칙적 체육혈액이 해독되면 수개월 이내에 정상화하는 대사질환의 대표입니다.수많은 사례들이 이를 증명하고, 그래서 서서히 약을 끊어가시는 분들이 제 주위에는 저도 많은 소음을 보게 됩니다.약물만을 의존하는 것은 역시 다른 2차.삼차 질환을 일으키는 괴수는 아무래도 발화를 위한 오일탱크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아랫사람은 현명하고 지혜로운 자신의 건강을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오항시도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