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TV 예능 5가지 추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5:35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를 보느라 바빴어요 존이 스토리 열 개 더 봤어요그래서 이번에는 직접 보고 재미있었던 TV시리즈를 추천하고 싶습니다.저는 드라마가 긴편이라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 영화과 다큐멘터리, 예능을 중심으로 많이 봤습니다.넷플릭스 예능 과연 뭐가 재밌을까요? 쉽게 찾는 비결이 있어요. 시즌이 2개 이상입니다. 그러면 반응이 나쁘지 않고 시즌을 더 1회 낸 것이겠지. 하나 중에서 고르면 평균 이상은 간다구요! 예이! 아래는 제가 보고 재밌었던 넷플릭스 예능.


    >


    이 베이킹 콘테스트 프로그램은 다른 요리 콘테스트의 프로그램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중요한 것은 '시간'입니다.총 3라운드로 구성되어 있고, 1라운드는 컵 케이크, 2라운드는 디저트, 3라운드는 케이크를 만들어 보세요.1 2라운드 모두 3시간이 주어지고 남은 시간은 3라운드와 함께 쓸 수 있습니다.그럼 빨리 만들면 좋겠네요!!!! 그러나 빨리 거치면 1라운드와 2라운드에 떨어질지도 모르죠? 그럼 정성스럽게 천천히 만들면 되겠네요! 그렇다면 최종 라운드에서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겠죠? 여기서 머리싸움이 필요해ᄏᄏᄏ 보다보니깐 어떻게 생각하고 그것을 다시 만들어내는건가 싶어요.. 매번 다른 파티시에들이 나오는데 전체 자존심이 넘칩니다. 그럴 만도 하다. (물론 보면 파이널인데 아쉬운 부분도 있다) 배고플 때 보지 마세요. 도와줄 수 없는 걸 보니 괴로웠어요.넷플릭스에 많은 요리경연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것이 가장 가볍고 재미있었습니다.


    >


    아, 이건 너무한 프로그램이야. 이 또한 한 베이킹 경연 프로그램이다. 근데... 위와는 다르게... 세 사람의 손잡이만 모았어요.1라운드에서는 디저트, 2라운드에서는 케이크를 만들게 됩니다. 레시피는 전체 주어지고 탈락은 없습니다.근데 그들은 똥손... 똥손... 레시피는 잊어버리거나 무시하거나 자신만의 방법을 적용해서, 이 프로그램의 심사평에서 가장 자주 들었던 예기의 "그래도 완성은 했어요" "그래도 케이크는 익었어요" 이런 이야기들로たち(웃음) 정예기의 완성품을 보면 볼 만하다. 하지만 그래도 출연진의 자존심은 슈가 러시 못지않습니다.웃음포인트 ᄒᄒ 저는 재미있어서 한편 절약해 보았습니다.그래서 크리스마스 특별 시즌도 본인이 왔습니다 유부네 음식으로 장난을 친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sound식 디자인 그르밍, 패션, 문화의 5분야의 전문가 게가 메이크 업하는 TV쇼입니다. 사실 이게 스토리인데 넷플릭스에 이런 메이크업 오버 프로그램이 있어요. 이것은 보면서 좀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이는 패션 테러리스트들을 데리고 프로그램했지만 전문가들이 본인에게 와서 사연의 주인공의 패션과 스타 1링에 경악을 하고 바뀌기 전의 외모를 사람들에게 죠무스메의 기고, 평균을 내고 바꾸고 본인도 들어 평균해서 어느 정도 보다가 말았어요. 매 패턴이 이랬어요.하지만 이 퀴어 아이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만 바꾸지 않아요. 주변환경도함께바꿔봤는지,앞으로어떻게해야하는지도조언해줍니다.  반드시 사람이 대상은 아닙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의 리모델링도 본인입니다. 그렇게 보고 있으면 바꿔주는 사람들도 멋지고 변한다고 생각한 사람들도 멋지고 따뜻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리하여 제1중요한 것에서 재미 있습니다. 출연자의 입맛이 대단해요. 사실은 이 프로그램을 봐야지! 하고 본 게 아니고 위의 제빵사를 잡아라!시즌 2마지막화에 이 다섯명이 본인 와서 요리를 합니다. 그거 보고 이 사람들 재밌을 것 같아서 왔습니다.후후후


    >


    스포츠 댄스 교실 아이들이 이야기 해요. 왜 이걸 괜찮냐면... 일단 애들이 춤을 너무 잘 추고 뭔가 자극제가 됩니다.정 이이에기의 아이들이 10갈수록 살구 열매. 열정이 풍부함을 즐기다. 라는 느낌이 들어서 저도 뭔가 힘이 남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발레 소재로 이 비슷한 영화가 있었는데, 정이화에서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나요. 당시 이거 인간극장처럼 시리즈에 계속 과인 오면 된다고 했는데 넷플릭스에 대동소이 버전이 있었어요.아이들을 보면서 느낍니다. 더더더살자.


    >


    사실 이건 예능이 아니라 다큐멘터리를 타고 있어요. 이게 뭐냐면 여행을 가는데 남들이 가는 게 무서워서 내가 소리 나는 곳으로 여행을 갑니다. 예를 들어 멕시코 <정글코스> 투어... 아프리카 부두교 투어... 이걸 보면 대신 여행가는 느낌이 들고, 유아로 거기를 왜 가는지 하는 감정도 들어요.그냥 초자연적인 현장을 쫓으면 저한테는 별로 재미 없었을 텐데(믿지 않는 소음) 위험해 보이는 건 다 하는 것 같아요.개인적으로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일본의 방사능 투어 편이었습니다. 여러 가지로...대단하신 분이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나는 파티시에를 잡아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