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끼줍쇼 재방송 다시보기 하나55회 하와이 총정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3:53

    >


    오늘 오후 하나하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끼줍쇼가 방송됩니다. 그럼!!! 저는 야근때문에 본방사수를 할 수 없습니다.그 자신도 행키줍쇼 재방송을 보는 업체를 알게 되어 좋았다면 저의 여가생은... 견해만으로도 처참하군요.​


    >


    그럼 저는 어디서 한 끼를 다시 줍고 있을까요?바로 위에 보이는 회사에서 보고 있어요! 제가 평소에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 보는 곳인데, 버라이어티도 방송이 끝나자마자 굉장히 빨리 파일이 올라왔어요.​


    >


    >


    또 좋았던 점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다른 사이트를 보면 컴퓨터나 노트북PC로만 볼 수 있었다.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는 곳은 거의 못 찾았어요. 특히 아이폰은 소견도 못할 거예요.하지만 당일 제가 알려드린 곳은 안드로이드/아이폰의 모든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


    ​ 마지막으로 한끼 쿠와바라 재방송 보라고 있는 사이트에서 알린 이곳은 웹하드 OTT플랫폼에서 처음 소비자 감동 지수 및 평가, 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한 것이라 나 믿고라도 들어가서 재밌게 봤으면 좋겠어요!​


    >


    JTBC는 매주 수요일에 방송되는 최신 유행 프로그램입니다. 3주년 하와이 특집 일후에에서는 배우 김민정과 김영철이 섭취의 동료로 나오는 슴니다. 이경규, 김민정, 강호동, 김영철 팀으로 나뉘어 섭취를 시도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살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쉽지 않은 도전이었어요. ​


    >


    힘든 시기에 한국인 부자를 만난 두 사람은 촬영 목적을 알리고 숟가락으로 식사를 하자고 제안했다.기꺼이 그 제안을 받은 모녀는 추수감사절에 먹을 것이 많다며 그들은 나를 집으로 초대했다. 부모자식 가정에 있는 한반도 모양의 정원을 보고 놀랐습니다. 하와이에서 극적인 도전을 한 강호동과 김영철은 추수감사절 칠면조와 미국 Sound식을 먹었습니다. ​​


    >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배우 김민정씨가 출연했습니다. 김민종과 이경규는 지난해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스네일 호텔'에 출연해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습니다. 이 방송은 파일 이즈로 찾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