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버는 수익창출 어떻게 할까? '구글 애기드센스' 파헤치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3:21

    >


    #동아대 #동아대 #구글 #아이드센스 #유튜브 #수익창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구 다메이트입니다.오항시 스토리하는 테마는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 모두 "구글 어린이 센스가 뭐야?"라고 생소할 수 있으니 모두 메이트가 설명합니다!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는 간단히 이야기하면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버 대부분은 어린이용 센스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연결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저 다메이트도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어린이용 센스를 이용해서 수익 창출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궁금해할 수익 창출 기준!


    >


    시청 가끔 4000시 테로그와 구독자 수 하나 000명을 달성하면 자격 요건이 충족됩니다.조건이 충족되면 어린이 도센스 계정을 만들어서 접속하면 끝! 인것 같지만... 생각보다 Google의 어린이 도센스라는 친구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


    실제로 지급을 받으려면 100달러를 충족해야 합니다!그래서 계정을 만들 때 작성한 주소로 핀 번호의 우편을 발송하고 주는데, 핀 번호를 작성하지 않으면 정상적인 지급이 없어요!그러나 핀 번호... 그 다 메이트는 정말 약 2달이 걸리고 받았습니다.


    >


    두둥...! 이렇게 핀 번호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뿐 아니라, 빠지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그래서 주의해야 할 점이 하나 더!꼭 1채널당 아이드 센스 계정이 하한인 필요가 있습니다!!나는 이 사고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이에 만든 중복계정으로 갑자기 수익창출이 중지되었고, 하나의 계정을 해약해야 했습니다.따라서 눈물을 머금고 계정을 해약하고 지금까지 얻은 수익을 모두 잃었습니다.


    >


    그렇게 만들어진 0으로 도배된 깨끗한 제 아이드 센스 화면...흑 아직 말끔히 해결되지 않아 그 안 되라이트는 모두 머리가 깨질 것입니다.ᅮ


    비록 시에서라도 수익창출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 아이드센스를 가입하고 싶으신 분은 꼭 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여 계정 하과인당 하과인만 만들!! 저는 다메이트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꼭 기억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